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매 베트남 음식점 포메인 청결해서 좋아요~

여기서 포메인이 있는건

알았지만 들어가야지

생각을 해본게 언젠지 

그래도 오늘은 한번 가봐야겠다

싶어서 가봤어요 

 

애들 놀 수 있는

고무공 풀장도 있네요

 

 

가게가 딱 깔끔하면서도

시원하네요~

 

갈매천 러닝을 끝내고 

혼자서 먹는 점심인데

매일 햄버거를 몇일 먹었더니

살 찌는거 같더라구요 ~

 

감튀에 햄버거 콜라

그래서 오늘은 밥을 먹자

싶어서 왔어요

 

먹어 보고 싶은 메뉴가

엄청 많네요~

 

아버지 어머니 다 같이 와서

먹을때 좀 거하게 시켜서

한번 먹어야 겠어요 

 

저는 약간 매콤한 볶음밥을

한번 골라봤어요 

 

아 이거 베트남고추

여러개 들어가 있는데

볶음밥 엄청 맵더라구요 ~

 

부모님 한번 모시고 오거나

부모님이 메뉴 별로 안좋아 하시면

친구라도 데리고 한번더

방문할꺼 같아요~

 

음식점의 생명은

깰끔인데~

여기는 그게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저번에 갈매에서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서 

음식시켰는데 옆에 벌레

기어다니고 상도 제대로

안닦여 있고 

 

그래서 아 다음엔 

안와야지 했거든요 ~

 

역시 식당운영 하실때는

청결이 제일 기본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