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내 뭉티기집 가봤니?

어제는 진짜 새빠지게
운동을 하고
소비한 칼로리보다
더 먹었어요

별내 뭉티기집을
갔는데요
요새는 이제
참치도 물리다보니

구운고기도 물리고
저같은 분들에게
딱인 음 육사시미
정확히는 한우 암소 육사시미
전문점 입니다


가게는 요로코롬
생겼구요
그냥 술맛나는 기분좋은
모습이에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먹어보면 가격이
적당하구나 생각됩니다


서비스로 뜨끈한
누룽지 국물도 나와요


다른 메뉴 사진도
첨부해야 했지만
너무 만취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여기까지 입니다
두발로 갔다가
네발로 나오는 그런집이네요

너무 머리가 지끈거려서
오늘은 마사지 비용만
16만원 지출했네요
ㅠㅠ 아까우어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