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동구 씨카우마트 크게 저렴하진 않아요

일산으로 축구를
가는김에 풋살화가
늘어나서 바꿀려고 보다보니
일산에 씨카우마트가
엄청 저렴하다고 나와
있더라구요


선택의 폭은 크게
없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나
매장가격이나 3천원 4천원차이

제가 가지고 있는
축구화도 아직
7만원대 판매중이네여


등산화 아동화
슬리퍼 등등
무척 많아요


주변으로 구제
매장들도 보이는데요
다른 구제매장도
가서 옷을 보실꺼면 몰라도
그런거 아니시면
그냥 집근처 매장가서 보세요
ㅋㅋㅋㅋㅋ


축구하러 옛여친 살던
일산을 왔는데요 ㅋㅋㅋ

양말하고 축구화가
다 벌거니깐
친구가 인민동무
같다고 하네여 ㅋㅋㅋㅋㅋ
모발이식하고 4~5일 만에
축구하러 나왔는데요

그래도 발사이즈에
잘 맞는 풋살화 찾아서
만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