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5성형외과에서 모발이식 보강 했어요

2019년 11월쯤 모발이식을
하고나서 계속 보강수술을
계획 했었는데요
2021년도 초반에서야
드디어 보강수술을
했습니다.


모발이식을 하면서
포비든을 많이
발라놨는지 떡이 졌어요

이식수술전 6시간
금식이라서 힘들었어여


ㅋㅋ 뒷머리는
골룸마냥 두껍게
드레싱을 해놓으셨어요


이 EGF 가 함유된
생착스프레이와
아이스팩으로 계속
이식부위가 마르지 않고
주변으로 부기가
안내려오게 해주셔야해요


원래 병원가서
드레싱 제거하고
샴푸법 배우고 하는데요
저는 두번째 베테랑이니
그냥 제가 떼고 조심히
전용샴푸를 했어요


머리를 감고 한컷
어서 자라나서 엠자부위좀
가려졌으면 좋겠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수술마취가스 냄새와
범벅된 핏덩어리들이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생리식염수를
이용해서 머리를
드레싱 앞쪽으로 해서
한번 헹궈줬어요

모발이식 f5성형외과
결과가 어찌 나올지는
모르지만 환자가 만족할때까지
에프터를 매우 잘
해주는거 같아요

그만큼 환자분들도
많더라구요

얼른 머리가 많이
자라서 후기 잘
쓸 수 있는 병원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