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 오시리아인펜션 너무 굿굿~♡

부산으로 출발~
워낙 해외여행은 격리가
있다보니 목요일 이지만
여행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네요

입실시간은 오후3시부터
마감시감은 오전11시 퇴실
목금토 2박3일로 부산 여정을
떠나봤어요~~


일단 201호
방3 욕2 있는방을
예약했는데요

난방과 햇살 모두
좋아요~
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면 환상적인 주방이에요


정수기도 있구요
바다뷰는 아니지만
바다까지 걸어서
도보로 2분이면
가더라구요~~


ㅋㅋㅋ 커튼 치고
살긴 해야해요~
너무 내부가 잘
보이더라구요


침대방과
매트릭스방
그리고 온돌방
이렇게 세가지
방이 있어요


욕실도 2개나 있어서
급할때 안기다려도
되는게 너무 굿이에요~


요런 조금한 발코니도
있는데요
큰 필요는 없어요 ㅋㅋ
흡련은 안됩니다


장을 ㅋㅋㅋㅋ
정말 끝도없이
봤는데요
2박3일 식량 맞겠죠??


2만원 내시면
불 준비를 해주셔서
바베큐도 해먹구요


저녁에는 간단한
음주와 홈씨어터
화면으로 영화도
볼 수 있어요


바다 주변을
둘러보고 왔는데여

너무 가깝더라구요
해뜨면 한번더
가봐야 겠습니다


부산갈때 이제
최애펜션은 오시리아인
펜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