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논현동 해몽 등갈비로 유명한집 솔직후기

그냥 ㅋㅋ 본론부터
이야기하면
등갈비 맛집은 아닌듯요
분명 사람은 많았고
친절함이 좋았어요
직원분들의 친절도는 정말
최상급 이에요

처음 일단 술먹기
좋게 어묵탕이
나와서 소주 한
두병 까고 들어갑니다


처음 주문하면
추가 주문이 없어서
한번에 주문 해야해요

등갈비는 이삼십분은
기다려야 하니
목살하나 시켜
먹었어요


여기저기 다
연탄인데요
연탄이 테이블 마다
들어와 있어서
환기는 계속 시키시더라구요

가게안은 정말 따듯
ㅋㅋㅋㅋㅋ

오히려 이 목살이
더 좋았어요
목살 촉촉하니
김치랑 같이 먹으니
좋았구요
다 구어서 얹어주시니
더 좋았어요


등갈비는 그닥
그냥 수입산 등갈비
양념 달달하게 해서
먹는 느낌??

그냥 제 개인적인
입맛일수는 있어요
줄서서 먹을정도 맛은
절대 아닌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