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동 이모카세 즐거운술상 좋은사람과 함께 하기 좋은 술맛나는 안주맛집

여기를 가기 위해서

한시간반을

등산을 했어요

 

아시죠? 운동하고 나서

맥주한잔 쫘악 먹어주면

크으~ 아주 죽여주는거요?

 

딱 그 첫잔이 일단

맛있거든요~

나중에는 내가 술을 먹는건지

술이 나를 먹는건지 모르지만요

 

오늘 방문한 창동 이모카세는

꼭 예약을 하셔야 해요 

운영시간은 오후5시부터 

문닫는 시간은 이모님 마음이에요

 

원래 창동에 사시고

청량리 쪽에서도 장사를 하시는데

여기는 그냥 술한잔 하실려고

만드신 집이래요~

 

010-7539-2020

요 번호로 문자를 하셔도

응답은 매우 빠르십니다. 

1분안에 답이 오세요~

 

저희는 두명이지만

대식가 이니까

보쌈, 낙지숙회, 자반고등어

까지 3가지 안주를 먹었어요

 

 

 

 

 

ㅋㅋㅋ 앉으면 일단

 

 

 

요렇게 셋팅이 됩니다. 

 

가면분주하게

이모님이 이모카세답게

준비를 해주시는데요 

 

그날그날 싱싱한

쌈채소로 

겉절이도 바로 바로 

해주시구요. 

 

 

일단 나물이 나왔으니 

시원하게 한잔 먹었습니다. 

어우 너무 좋네요~

먹다보니 자꾸 

뭔가를 주시네요~

술꾼들은 알죠

나중에는 메인안주보다

밑반찬이 더 좋아요~

 

가볍게 집어먹기

좋거든요 이것저것

나이 먹으면 또 나물이

맛있어요 

 

계속 뭔가가 증가 됩니다. 

조금씩 조금씩

증가되고 있어요

 

이게 끝이겠지 하면

뭐가 또 나오고

뭐가 또 또 나오고 하네요

 

보쌈 나오셨어요 ㅋㅋㅋ

매늘 고추

배추 상추

다 있네요~

 

술이 들어 간다

쭉쭉쭉쭉

중간에 시래기국도

주시구요~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ㅋ

 

보쌈한입 싹 싸가지고

육즙 죽죽 나오는거

씹고나서 

소주로 한잔 탁 해주면

ㅋㅋㅋㅋ 몇병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가서 

 

보쌈이 끝나갈 때쯤

갯벌낙지숙회가 나오는데요 

와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이거 소금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진짜 죽여줘요

 

고등어도 나왔어요

바삭바삭 ㅋㅋㅋㅋ

물고기 구이 

대령이요~

 

남은 반찬들은

또 보리밥과 함께

슥슥 비벼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꿀맛

 

 

저희 떡볶이도 먹었구요 

뭔가 자꾸 만들어 주세요. 

 

나중에는 이 샌드위치도

만들어 주세요~

음료수는 여기는 안팔아서

환타랑 토닉워터는

저희가 사다 먹었어요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거든요~ ㅋㅋㅋ

 

이거 먹을려고 점심도 굶고

등산도 하고 갔거든요 

그래서 이걸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시기 전에 정말 배를

말끔히 비우고 가세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꺼에요. 

 

도봉구 노해로 341 117호 입니다. 

신원리베르텔 오피스텔 

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