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드레밥(고려엉겅퀴) 슥슥 삭삭 밥도둑

곤드레밥이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강원도 여행중
사온 건곤드레를
물에도 불리고
삶고 해서

양념을 해서
살짝 무쳤어요


양념장은 청량고추랑
파를 썰어서
만들었어요
참기름 그리고
고춧가루 맛간장


곤드레를 가위로
좀 썰어주구요.

저는 특별히 곤드레밥에
날치알레드를
투입하기로 했어요


뜨끈 뜨끈한
밥을 넣으니
날치알도 사르르
녹아내려요

나이 먹어서 그런가
요새 곤드레비빔밥
새싹채소비빔밥
같은 비빔밥 종류가 땡겨요


곤드레비빔밥은
먹을때 된장찌개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할듯해요

이모~ 여기 된장하나요
ㅋㅋㅋㅋㅋ
늦은 점심에 먹어서
그런지 찌개고 뭐고
순삭이에요



그래도 저녁에는
뭐랄까
국물이 필요해요

다들 국물 땡기나바요
평점 만점 국밥집은
국밥 다 팔렸네요

저녁은 평점 4.9점의
순대국밥 조져보겠습니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