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에서 대게먹고 왔어요

ㅋㅋㅋㅋ 코로나로
너무 실내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급 강원도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양양바다회마을
날씨가 추웠지만
사람들은 꽤 보이더라구요


 

일단 소주를 마실 수
있는 스끼다시가
꽤 나오더라구요
크~ 좋았습니다.
연거푸 한잔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대게가 나왔는데
게맛살 뜨듯한 맛이 나네요
역시 그 맛은
꽃게가 더 좋아요
씹는맛은 대게구요


대게 매운탕도 먹고
등딱지 비빔밥도
먹었습니다.
좋았습니다.

소주먹고 대게 배불리
스끼다시랑 먹고
20만원에서 몇천원
빠지는 금액이네요

코로나19 2.5단계를
피해서 1.5단계의
양양을 간건데
크으~ 2단계 라네요 이제


홈파티를 거하게
벌렸습니다.
취하네요


다음날 손님 전화에
벌떡 일어나


한계령 휴계소에서
산골국밥 하나 말아묵고
복귀했습니다

오는길에 눈이
대박 온건 안 비밀

다들 눈길 운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