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광양대창 부산 백화양곱창이 생각나네요

금요일에 간만에 친구랑

소주를 한잔 할려고 만났는데요.

코로나에도 불구 친구는

속다상을 말하더라구요.

 

그게 무슨말이냐니까

속이 다 상했다고 하네요.

얼마나 마셨으면요.

 

 

기본적인 셋팅은 이런

모습이에요~

 

빨간소스와
간장 고추소스

무국물이 나와요

 

 

수저나 물

컵등은 미리 셋팅이

되어 있어요. 

 

술마시는 사람들은

바로 바로 나오는

좀 시원한잔

좋아하는데요.

 

그런 서비스는

좀 아쉬워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숯을 넣어주는데요. 

숯은 아주 빵빵하니

좋았습니다. 

 

훈태티비를 하다 보니

이 말이 입에 베어버렸어요. 

 

대창 막창 특양은

첫 주문시 저 주문할 수

있는 세가지를 합해서

총3인분 인상 주문을

해야 주문이 들어 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계속

사진찍는 여유가

있을 수 있는건

여기 계신 직원분들이 

거의 구워주시더라구요. 

 

그런 여유는 참

좋았습니다. 

한잔 안할 수 없었네요. 

 

 

그냥 친구랑

이야기 하는데도

잘 구워주셔서 

너무 잘먹었어요. 

 

오셔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고

접시에도 익은건

놔주시고 술마시기

참 좋았습니다. 

 

세광양대창 노원점은

노원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02-932-6444

노원구 노해로83길 21

상계동 340-6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1시까지 인데요. 

코로나에는 다들 아시죠?

9시 까지 입니다. 

 

양곱창이 먹고 싶고

부산의 백화양곱창의 

정겨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만큼은 아니지만

비슷하게 느낄 수 있는

노원 세광양대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