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산 둘레길 새해첫날 다녀왔어요

다들 나이 1살이 배송되었어요

너무 슬프네요.

1살을 또 먹다니

진짜 나이를 먹을수록

한해 한해가 더 빨리 지나가는거

같은데요~

 

소띠의 해에요~

저도 85년생 소띠인데요.

올해 태어나면

저랑 세띠동갑 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북한산 둘레길을

다녀왔어요

우이동 먹자골목쪽이에요~

그쪽 올라가기전에

북한산 둘레길을 올라가는

골목이 있어요.

 

 

집에서 운동을 잘

안하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다녀왔는데요.

선두는 느린 어머니

두번째는 아버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쫓아갔어요.

 

우와 주변으로

왜이렇게 경치도 좋고

공기도 맑은지

이 주변에 거주하면

운동하러 자주 오겠어요.

 

중간중간 바닥에 보시면

고무가 깔려 있어서

미끄러짐도 막아줘요

유투버님들이나

TV프로그램에서

많은분들이

벌칙으로 얼음물

들어가시는걸 봤는데요

 

멀리까지 가실필요 없이

우이동 계곡물에 들어가셔도

될듯해요~ ㅋㅋㅋㅋㅋ

 

새해첫날 부모님 모시고

운동하는 모습으로

찾아뵌 라파엘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