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랩풋볼 혼자가서 축구하고 살빼요

ㅋㅋㅋㅋㅋ
저는 뭔가 한번 빠지면
몰입도가 커요

작년엔 배틀그라운드에
빠져가지고
일년동안 군만두와
컵라면으로 생존 ㅋㅋㅋ

올해는 살빼기에
빠졌어요
계단오르기가
제일 좋긴 한대요

그건 너무 지루해요

그래서 카카오톡에
있는 플랩풋볼 이라는 어플을
요새는 많이
사용을 하고 있어요



현금을 충전하고
사용을 하는 건데요


저는 보름동안 벌써
다섯번이나
참여했어요

6달동안은 거의 한달에
10번에서 13번정도
참여해서
대략 60번
정도잡고

96키로에서
82키로까지
감량도 했어요

엄청나쥬?

사람이 없을까봐
걱정하실필요는 없어요
웬만하면 거의 만땅이에요



저는 의정부 롯데마트
옥상이나
은평구 롯데마트
옥상 경기장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가장 중요한건
안다치고 장기간
차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흥분하지 마세요~
괜히 운동가서 건강만
안좋아 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