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운등갈비찜 내가 만든게 존맛탱

ㅋㅋㅋㅋㅋ
저번에 가게에서도
사먹어 봤지만
역시나 내가 만드는것만큼
정성도 없도 맛도 비려~


등갈비는 역시
비린내를 잡고
육질을 연하게 하기
위해서 소주에
flex 해버려야지


감자도 까고
싸먹을 상추
깻잎 배추까지
씻다보면 역시 그말이
떠오르네요

아침하면 점심해야하고
점심하면 저녁해야하고
좀있으면 자야하고
에혀~


내 비법이랄껀 없지만
항상 같은 양념장
맛간장 3스푼
고추장 3스푼
설탕 한스푼반
후추 약간
굴소스 2스푼
올리고당 한스푼반
고춧가루 3스푼
청량고추 다져넣고
마늘 많이 다지고
생강조금 다져넣고
새우탕 라면스프
살큼 넣어주면 소스완성
ㅋㅋㅋㅋㅋㅋㅋ


넣을 야채인
버섯 양파 파
손질끝나면

돼지고기부터 살짝익혀서
헹궈주구요


양념풀어서
등갈비부터 익히고


감자 넣고
양파 파 버섯 넣고
푸욱 끓여서 고기에
양념 베면 그것이 또
꿀맛이지요~

내가 먹고 몸안좋아질
소주를 돼지가 먹고
부드러운 육질로 보답해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