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 매콤한 돼지갈비찜 짚신에서 먹어봤어요

저번에 진짜 간만에
돼지갈비찜을
먹었는데요

짚신매운돼지갈비찜
집을 방문했어요

간만인데 맛은
있으려나~?

세트는 점심에만
가능한 메뉴라
저희는 돼지갈비찜
두개에다가
계란찜 하나
주문했어요

술은 일단
저는 링겔주로 시작

중간맛을
시켰더니
돼지비린네가
잡히지 않았어요

맛은 기냥기냥
보통 정도구요
오히려 콩나물 넣은게
더 별로네요

좀더 맛있어지면
손님이 바글바글
할텐데 말이죠~

일단 고기가 별로!!
요새 인터넷으로
등갈비 주문해도
맛있는 고기 오는데요

가격이 오르더라도
좀더 맛있는 돼지갈비찜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