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락산에 제주돼지가 출몰했어요

오늘은 수락산에
제주돼지를 먹으러
방문했어요
ㅋㅋㅋㅋ 우리는 노원돼지
제주돼지와 접선

헛 이게 뭐야
3인분 주문하면
1인분더 준다고 하니까
안먹으면 손해보는
이기분은 뭘까요

우리는 호구
3인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 슥슥
나와주시구요

고기도 올리고
자르는거 까지
종업원 분이 다
해주시더라구여

메뉴판이 너무
눈부셔서
두번 찍었어요

잘 구워진 돼지고기
삼겹살을
보니까 얼른
먹고 싶더라구요

마늘에 깻잎 상추
겹쳐서 한쌈 준비하구요

산삼주 한잔 털고
쌈 털어넣으면
그것이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