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발을동동 구르며 국수먹는집

ㅋㅋㅋㅋ
오늘은 투자해놓은
도심역 도곡2구역
구경도 갈겸
밥도 먹을겸 해서
도곡2구역을 다녀왔어요

저녁때가 되어서
부모님과 서둘러
근처 가까운 밥집을
찾아봤는데요

동동국수집 이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물과 리필반찬은
셀프구요
사실 덩치큰
못생긴 여종업원은
매우 성의가 없고
사람을 몰아붙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해했습니다
비빔국수와
육칼 그리고 육개장
육전을 주문했어요

어우 배고파
ㅋㅋㅋㅋㅋ

이 육전 뜨거울때
먹으면 거의
마실정도로 맛있습니다
다들 시켜서 먹더라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비빔국수도 맛있구요
육개장 역시
기름이 둥둥 뜨는거
아니고 가정에서
만든것처럼 깔끔합니다

오늘 메뉴선택은
굉장히 칭찬해요~

동동국수집 다음에도
한번더 갈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