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 삼덕식당 깔끔함에 반해요

간만에 제주 삼겹살이
땡겼는데요
주차하고 건너가야
하더라구요

아이 귀찮아 ㅋㅋ
오늘은 삼덕식당에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02-932-1013
서울 노원구 상계로5길 9
상계동 354-6


직원분이 와서
고기도 거진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아이 너무 편리하구요
고기도 잘 자르시더군요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밑반찬 이정도면
한병 비워줘야 예의죠
곧바로 고민없이
한라산 주문 했어요

저 조개탕은
솔직히 맛이 없어요
빼시던가 하세요
ㅋㅋㅋㅋㅋ
저 조개로 된장찌개를
해주세요

조개아까워요

고기가 통통해요~
너무 마른 사람은
싫어하듯이
마른고기도 싫어요~
ㅋㅋㅋㅋㅋ

촉촉하니 맛있어요



한쌈 가득히
입에넣고 씹으면
그것이 행복이어라~
ㅋㅋㅋㅋㅋㅋ
행복이어라 행복~
여기까지 삼덕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