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대구막창 도봉점 가게가 깔끔하네요

어제는 간만에 축구를

한게임 했는데요.

나이를 먹는지 쉽지

않더라구요.

 

축구게임이 끝나니

시원한 맥주한잔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노원역이나

수락산 먹자골목만

가봤기 때문에 갈곳이

없더라구요.

 

오늘은 어디를 가야하나

그래서 돌고 돌다가

백촌진짜대구막창 도봉점을

방문했습니다.

 

서울 도봉구 도봉로180길 20

도봉동 62-3 101동 103호

02-955-3200

 

 

가게는 신축 오피스텔

도봉 투웨니퍼스트

상가에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깔끔합니다.

 

앞쪽으로는

삼성 자동차 매장이

위치하고 있네요.

 

흠 가게 깔끔함과

밑반찬도 좋았거든요.

이 불판도 깔끔하더라구요.

헛 왜 깔끔한지

알았습니다.

 

저는 주방에서 초벌을

해가지고 여기서

불을 켜고 먹는건지

알았는데요.

 

양념이 묻을까봐

양념막창은 완전히

익혀가지고 홀에서

먹게 주시더라구요.

 

아 막창은 뜨거울떄도

먹고 약간 바삭

익히면서도 먹는건데

처음에 나오자 마자는

먹을만 했는데

식어 버리니 딱딱하고

먹는 재미가 사라진건

너무 아쉽더라구요.

 

어디 가게에 가서

잘 먹었습니다.

하고 나오는데요.

 

어제는 사실 막창에

대해서 알려드릴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