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밤에 야식으로 비빔면 만들기

저녁에 치킨에 밥까지
치밥을 먹었는데도
배가 안부르네요

뭐가 이리 허기가
지는건지요
ㅋㅋㅋㅋㅋ

집에 라면을 찾아봐도
하나도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앞에 편의점에 가서
5개들이 라면을
두개 사다가 감췄습니다
어머니가 라면을
무척 안좋아 하시거든요

돌솥에다가 물을
적당히 계란이 잠길만큼
부어주고 소금을 넣고
끓여줬는데요

물을 너무 많이
부루시면 끓으면서
넘칠수가 있어요

그리고 계란을 끓여주는
시간은 11분 정도가
적당한대요
끓고 11분이 아니구요
불을켜고 11분 입니다
11분이 지나면 바로 찬물에
집어넣어 주시면 됩니다


끓이실땐 뚜겅을 닫고
끓이시구요
11분이 지나면 저처럼
뚜껑을 닫고 식히시면
되겠습니다

라면은 푹 삶아서
차가운 물에 씻어서
준비해 주시면 되는데요
차갑게 잘 씻어야
라면이 불지 않아요

삶았던 계란에
오이와 청량고추
정도 썰어서 준비해
주시면 되는데요

비빔장과
참기름 충분히
넣어주시구요

근데 참기름 너무
넣으시면 느끼느끼
하거든요

저번에 기침하다가
많이부어서
엄청 느끼하게
먹었어요

조금씩 조금씩
부어주세요

요렇게요 ㅋㅋㅋ
이제 슥슥 비벼서
먹기만 하시면
되는데요

핵심은 라면 면발과
계란이 너무 안삶아지면
거기서 노른자가
터져나와서 면을 감싸거든요

그맛이 또 일품입니다

오늘의 야식 완성이올시다
ㅋㅋㅋㅋㅋ
내일은 운동좀 하자!!!
대신 먹을땐 맛있게 먹읍시다!!